일반적으로 키가 또래보다 잘 자라지 않는 현상을 성장 장애, 성장 부진 또는 성장 지연이라고도 하고 한방에서는 오지 또는 오연이라고 합니다.
비염
비염이란 코안(비강 내) 염증을 뜻하며 크게 알레르기성 비염과 만성비염으로 나뉩니다.
축농증(만성 부비동염)
코 주위의 얼굴 뼈 속에 있는 빈 공간, 부비동 내에 염증이 발생돼 농성 분비물이 고이면서 염증이 심해지는 상태를 말합니다.
천식
호흡곤란, 기침, 거친 숨소리 등의 증상이 반복적, 발작적으로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만성 감기
감기가 지속되는 증상으로 인체의 외부방어기능인 면역력이 약해져 발생합니다.
다한증
체온을 조절하는데 필요한 이상으로 열이나 감정적인 자극에 반응하여 비정상적으로 많은 땀을 흘리는 질환입니다.
수험생
수험생
밝은 경희만의 차별화된 치료법
소아 청소년은 성장기라는 특성상 병의 변화가 신속하기에 체질적인 문제점만 해결해줘도 모든 질병이 빠르게 회복됩니다.
양방에서 알레르기 비염이나 만성비염 축농증등 모든 만성질환을 잘 치료 못하는 이유는 대부분의 만성 질환이 섭생 문제와 면역력 약화가 공통의 원인 인데 이런 문제는 체질별 섭생이나 천연 약재를 통한 원기 회복및 면역력 강화를 못해주면 반복해서 발병하다 보니 치료를 못할뿐 정학한 체질 진단을 통한 체질별 약물치료 8체질침치료를 하면 의외로 빠르게 회복됨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병은 침과 약이 치료해준다기 보다는 침과 약물이 타고난 회복력을 극대화 해 내몸 스스로가 내몸을 치료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역활을 할 뿐입니다.
특히 소아 청소년은 타고난 자기 체질을 일찍부터 정확히 알아 섭생만 잘해도 평생 건강할 수 있습니다.